티스토리 뷰

오늘은 동비디오 플레이어를 하나 설명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컴퓨터를 하면서 동비디오 정말 많이 보시죠. 최근엔 영화나 연속극도 전부 온라인으로 많이 보시게되어 지시는데요 동비디오 재생 프로그램을 추천해드려볼까 합니다. 바로 KM 동비디오 플레이어 추천을 할 건데요.

무료 동영상 플레이어

이 프로그램은 대부분의 화일들은 모두 재생을 해 볼 수가 있습니다. 재생을 하다가보면 비디오이 안나오거나 소리가 안나는 경우도 있습니다. KMP 동비디오 플레이어 추천 하고 있는 이유도 가장 매우중요한 동비디오 재생 능력이 좋기 때문 이었습니다. 가장먼저 동비디오 플레이어가 가볍기도 하시면서 자체내장코덱으로 통합코덱 없이 대부분 재생이 되요. 그러하기 때문에 km 동비디오 플레이어 추천을 해드려 보고 있습니다. 저 역시 집에 저샤양 태플릿 PC가 있기도 한데 동비디오이 버벅거리기도 하고 재생ㅇ이 안되는 경우도 많아요. 그러하기 때문에 여러가지 동비디오 플레이어를 인스톨을 해봤는데 결과적으로는 km 동비디오 플레이어가 가장 좋았었습니다.

무료 동영상 플레이어

km 동동영상 플레이어 추천해드리는 이유는 상단에 다시 나와 있어요. 재생에 필요하신 필수 코덱을 전부 내장하고 있는데요. 그렇기에 통합코덱이 필요가 없는거에요. 웬만한 코덱이 있어서 저사양에서도 용이히 동동영상 재생이 됩니다.

무료 동영상 플레이어

 

KM플레이어 공식 홈페이지

 

이번엔 km플레이어 추천을 해드려 보고 있네요. 상단에 바로가기를 클릭을 해서 내려받아볼 수가 있을 겁니다. 설치도 어렵지 않은데요. 저사양이거나 통합코덱이 싫으신 분들은 추천 해보려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