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어서오세요~~ 뮤직엔진에서 이번엔 한국의 싱어송라이터이신 나훈아 사내 음악감상을 준비해 보았어요. 나훈아 선생님은 자기가 직접적으로 작사와 작곡을 또한 노래까지 전부 하신데요. 그중에 히트시킨 직접적으로 작사/작곡한 곡들도 수많더군요. 그중에 사내도 직접적으로 작사/작곡한 노래이기도 하죠.

나훈아 사내 노래듣기

나훈아 사내는 2005년에 발표하신 곡인데요. 어느정도 경쾌하시면서도 내용이 모아있는 곡인데요.

나훈아 사내 노래듣기

남자로서 태어나 인생을 살면서 사랑과 인생 이야기를 풀어 담은 내용의 노래에요. 남자들은 참 공감이 되실만한 가사인데요.

LIVE로 노래하시는 비디오을 준비하고 싶었는데 깔끔한 비디오이 없어서 그냥 노래듣기만 되는 비디오을 준비해보았어요.

나훈아 사내 노래듣기

아래는 나훈아 사내의 가사입니다^^ 큰 소리로 울면서 이 세상에 태어나  가진 것은 없어도 비굴하진 않았다 때론 사랑에 빠져 비틀댄적 있지만  입술 한번 깨물고 사내답게 웃었다 긴가민가 하시면서 조마조마 하시면서  설마설마 하시면서 부대끼며 살아온 이 세상을 믿었다 나는나를 믿었다  추억묻은 친구야 물론 너도 믿었다 벌거벗은 몸으로 이 세상에 태어나  자랑 할 것 없어도 부끄럽지도 않아 한때 철없던 시절 방황한적 있지만  소주한잔 마시고 사내답게 잊었다 긴가민가 하시면서 조마조마 하시면서  설마설마 하시면서 부대끼며 살아온 이 세상을 믿었다 나는나를 믿었다  추억묻은 친구야 물론 너도 믿었다 미련같은것은 없다 후회 물론 없다  사내답게 살다가 사내답게 갈거다  사내답게 갈거다 그러면, 이번 시간에 소개한 나훈아 사내 노래듣기 하며 행복한 하루 보내 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