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신나는 여름노래 모음듣기

스마일 뮤직 블로그에서 이번에도 들어 보기 참 좋은 노래들을 포스팅을 해 드릴거에요. 요즘 날씨가 참 좋아요. 그러나, 미세먼지와 황사때문에 약간 불편하긴 하지만 날씨는 점점 여름날씨가 되어가는듯 한데요. 이르신 분들은 벌써 여름 휴가를 계획하고 계신분들도 많을 겁니다

신나는 여름노래 모음듣기
신나는 여름노래 모음듣기

이번엔 방문자 분들에게 들어 보기 참 좋은 노래모음을 내용을 설명 해브려보도록 할까 하네요. 이번에 준비해드린 곡들은 무더운 여름이면 생각이 나게 하는 곡들입니다. 아무래도 여름에는 신나는 댄스노래 곡들이 먼저 생각나는데요!? 이 방법으로 저또한 이번엔 날이 더운듯해서 찾아 듣게 되었는데요

신나는 여름노래 모음듣기
신나는 여름노래 모음듣기

방문자분들도 이번엔 제가 추천을 해보는 노래모음을 한번 들으며 참 좋으실것 같습니다. 한두곡이 있는게 아니고 여러노래 곡들이 담겨있는 모음이기 떄문에들으며 상당히 신나고 즐거우실거에요. 거의 온종일 들어볼 수도 있으실것 같습니다

신나는 여름노래 모음듣기
신나는 여름노래 모음듣기

이미지들도 여름하게 된다면 해수욕장이기도 한데요. 그렇기에 해수욕장 이미지들로 찾게 되어 졌는데 해변 사진을 보니 저 역시 어서 빠리 바닷가에 놀러 가보시고싶은 생각이 간절해지네요. 방문해 주신 분들도 오늘 준비해본 내용해 드리는 노래 들어 보면서 여름 휴가 계획도 하번 생각해주시게 되면 좋으실것 같기도해요

위에 준비해드린 모음과 아래 준비해드린 모음을 합치면 대략 노래가 100곡 가까이 되어지는듯한데요.

여름한다면 생각나는 노래 곡들이 전부 흘러나오고있네요. 이러한식으로 들어보고 있기 때문에까 정말 여름 휴가철, 바캉스 계절이 찾아 가져온것과 같은 착오이 들게 되기도하기도 합니다

매해 이맘때쯤이면 떠오르시는 신나는 여름 노래모음 준비해드렸는데요. 방문해 주신 분들도 오늘 소개해 보았던 모음으로 지금즉시 감상을 해 주시기 바라겠습니다. 여름 노래 신나게 감상해주시고 이번에도 좋은 하루 보내셨으시면 하겠죠. 그러면 후에 또 찾아오도록 해보려 하는데요. 스마일 뮤직이었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