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갑습니다 노래사랑 블로그입니다. 이번에 포스팅해볼 주제는 감성을 자극해주는 노래들을 준비했어요. 故김광석씨의 노래 한곡을 준비를 해보시게 되었는데요. 세대를 불문하고 남녀노소 전부가 좋아하고있는 대한민국 가수인데 1996년 향년 31세로 고인이 되었는데요. 최고로 좋은 곡들이 많으신데 감성을 자극해주는 아름다운 곡들이 제법 많이 있네요. 오늘 제가 방문하신 분들과 같이 들어 보기 위해서 준비를 해본 노래는 이별 곡인 잊어야한다는마음으로를 준비해보시게 되었습니다.

김광석 잊어야
김광석 잊어야

가요계의 가객이자, 음유시인으로 평가가 되어지는 분입니다. "제 노래가 힘겨운 삶 속에서 희망을 찾으려는 이들에게 비상구가 되셨으면 합니다." 라고 하는 말을 남기기도 하셨었죠. 이번 시간에 준비를 해본 김광석 잊어야 한다는 마음으로 노래는 라이브 영상으로 준비해보게 되었습니다.

김광석 잊어야
김광석 잊어야

고인이 되신지 정말 오래되기는 했지만 이러한 식으로 생전 라이브 동영상을 다시 보실수가 있으니 너무너무 좋네요. 노래 한곡 한곡이 정말 대표 노래들이 많을건데 저는 이번에은 소개하는 이 노래가 생각나서 찾아 듣게 되었어요. 방문 하신 분들도 즉시 소개해 드리는 노래들어 보시며 좋겠습니다

김광석 잊어야 한다는 마음으로 라이브 무대 동영상입니다. 대구에서 태어나시고 5살까지 살다가 서울로 이사를 했다고하고 있는 대구에는 김광석 거리가 있다고 해요. 저역시 후에 기회가 되어지면 꼭 한번 방문하고 싶습니다

김광석 잊어야
김광석 잊어야

김광석씨의 애틋한 목소리가 가슴에 너무 와닿아 마음을 울립니다. 준비를 해본 잊어야한다는마음으로 가사도 엄청나게 좋은데요 오늘의 추천곡 방문자분들도 지금 즉시 한번 들어보시기를 해보면 좋으실것 같습니다. 그러면 기쁜일이 생기는 하루 보내시고 이만 저는 물러가볼게요. 행복한 하루 보내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