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지아 술한잔합니다 가사/노래듣기 [뮤직동영상] 요즘 참 날씨가 많이 쌀쌀해졌습니다? 쌀쌀해진 날씨와 너무너무 잘어울리는 노래들을 오늘 소개해볼건데요. 갑작스레 오늘 안내하는 이노래가 생각이 나더라고요. 바로 지아씨의 곡인 술한잔합니다를 준비를 해 보았어요. 술한잔합니다 정말 슬픈노래인거 같습니다. 술한잔합니다 나와서 많이 좋아해서 거의 날마다 들었던거같긴 한데요. 오늘 간만에 들었더니 당연히 너무 좋더라고요. 다음은 뮤직동영상로 노래들을 감상해 보았어요.

지아 술한잔해요

술한잔합니다 뮤직동영상로 보니 왜 그런지 더 가슴시리고 더더욱 슬픈거 같네요. 뮤직동영상에 한 여자분이 원샷으로만 나오시는데요. 연기 참 잘하시는거 같네요.

지아 술한잔해요

뮤직동영상 보시고면서 술한잔합니다 노래 들으니 정말 더더욱 슬퍼지는거 같네요ㅜ 지아씨의 너무너무 애절한 목소리ㅜ 방문 하신 분들도 오늘 그시절의명곡 지아 술한잔합니다 뮤직동영상로 노래 감상하시기 바랍니다. 술한잔합니다 노래듣기

지아 술한잔합니다 뮤직동영상에요.

지아 술한잔해요

노래가 너무나 애절하고 슬퍼요. 거기에 슬픈 뮤직비디오까지 함께 보면서 노래감상하니 정말 가슴시리게 슬픈거 같습니다. 방문해 주신 분들도 오늘은 그시절의 명곡 술한잔합니다 감상하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