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김동률 replay 뮤비듣기

성공#$@ 2022. 11. 24. 16:45

김동률 replay 뮤비/듣기

반갑습니다 오늘 포스팅할 주제는 대한민국 최고의 감성 발라더의 노래들을 준비해보았습니다. 저는 발라드 가수 한다면 우선 생각이 나는게 바로 김동률씨에요. 이분의 감성 저는 무척이나 좋았습니다. 솔직히 정말 좋아하고있는 노래 스타일인데요.

김동률 replay
김동률 replay

오늘 이 시간에는 김동률 replay 라는 노래를 준비해보았어요. 소개하는 이 노래는 2011년도에 발표를 해보시게 되어지게 되었던 노래이에요. 언제그랬나 모르게 소개하는 이 노래가 나온지도 6년이나 지나갔는데요. 전 앨범에 수록이 되어 있는 노래를 직접적으로 만드시기로 유명하죠.

김동률 replay
김동률 replay

이곡 물론 김동률씨가 작곡을 하시고 나서 바로 작사까지 하신노래에요. 정말 노래 엄청나게 좋네요!? 솔직히 말해서 너무 좋아하는 노래에요. 노래 감상 하고 있다가 보면 온몸에 전율이 돋게 되어지는것 같죠. 이번엔 뮤비로 준비를 해보았네요.

김동률 replay
김동률 replay

뮤직영상도 노래와 너무나도 잘어울리는것 같기도해요. 너무 멋있으니 매번 보시게 되어지는것 같은데요. 이동욱씨가 출연을 했었었죠. 아마도 오늘 방문한 분들도 물론 김동률씨의 노래가 생각나서 찾으셨을것 같은데요.

이번 설명해 보는 노래들을 지금즉시 들어보시기를 해보시기 바랍니다. 특히 김동률씨의 목소리가 너무 좋은것같습니다.

저도 이러한 목소리였으시면 얼마나 좋았을까 싶어요. 사실 발표하신 노래중 좋지않은 노래 곡들이 거의 없는 것인것이기도한데요.

이번엔 왜그런지 김동률 replay 안내해보는 이노래가 생각이 나서 준비해보았답니다. 베토벤을 알고계신 발라더라고 하는 타이틀이 있기도한 가수이자, 작곡가, 작사가이신데요. 오늘의 추천곡 방문해 주신 분들도 지금바로 들어 보기를 해보면 좋을것 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