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갑습니다 오늘이 시간에는 살짝 썡뚱맞지만 크리스마스 캐롤을 들어 보도록 할까 해요. 크리스마스가 오히려면 아직 멀었었죠. 묻득 갑작스럽게 생각이나서 찾아 듣게 되었어요. 여름이 되어지시면 겨울이 그립거, 겨울이 되어지시면 여름이 그립고..

크리스마스 캐롤

아직 크리스마스가 오히려면 정말 반년 좀안되어지게 남았는데요. 요즘 낯에는 정말 상당히 뜨겁죠. 그렇기 때문에 그러한지 얼서 빠르게 크리스마스 계절이 왔으시면 좋겠다는 생각도 들더라고요. 그렇기 때문에 분위기를 한번 내보았어요.

크리스마스 캐롤

집에서 그냥 크리스마스 캐롤만 들어줘도 기분이 나는것 같습니다ㅋ 크리스마스 한다면 떠오르시는 그시절의 팝송들이 가득 들어있는 모음집으로준비해보았어요. 방문자분들도 모두 한번 들어보아요.

크리스마스 캐롤

즉시 저도 크리스마스 캐롤을 오랜만에 들어보고있는데요. 물론 크리스마스 하게 된다면 이러한 노래를 들어주셔야하시는것같습니다. 현재 여름이긴 한데 저와 같이 생각 나시는 분들이 굉장히 많으실겁니다

위에 안내한 캐롤드을 모두 한번 들어 보시면 좋아요. 매우 대표적으로 유명한 크리스마스 캐롤들이 가득 합니다. 크리스마스를 기다리면서 캐롤들을 한번 들어보는것도 나쁘지 않으실것 같습니다ㅋ 그렇다면 오늘의 해보지 않은 포스팅이었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