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거미 친구라도될걸그랬어 뮤비/듣기

노래사랑 블로그에요. 이번엔 한국에서 가장 가창력이 좋은 여자 가수중 한분의 노래들을 준비했습니다. 태풍의 영향으로 인해서 그러한지 오전부터 비가 많이 내리고있는데요. 비가 많이 내리니 이번엔 조용하고 분위기좋은 노래가 생각이 나더라구요.

거미 친구라도될걸그랬어
거미 친구라도될걸그랬어

그렇기 때문에 이번엔 거미 친구라도될걸그랬어라고 하는 노래들을 준비 해보게 되었네요. 포스팅을 해 드리는 노래는 2003년도에 발표를 하신 노래랍니다. 데뷰곡이라 할수있기도 한데 솔직히 너무나도 좋아하던 곡이기도해요. 오늘 간만에 생각나서 찾아내서 듣게 되었어요.

거미 친구라도될걸그랬어
거미 친구라도될걸그랬어

역시 이 곡은 정말 간만에 들어보아도 명곡인듯하겠죠. 벌써 발표 되었던지가 14년이나 되었기는 하지만 지금 들어보아도 정말 명곡이고 촌스럽지 않고 좋은것 같기도해요. 오늘의 추천곡 방문해 주신 분들도 지금즉시 한번 들어 보기를 하시기바랍니다.

거미 친구라도될걸그랬어
거미 친구라도될걸그랬어

이번엔 뮤직영상와 라이브 영상 두편으로 준비해보았어요. 뮤비로 들어 보기를 하고있기에 참감동적이더라고요. 왜그런지 모르게 공감이 되어지는듯한 느낌이에요. 별다른 화려면 장면은 없겠지만 영상을 항상 보시게 되어지는것 같네요.

아마도 많은 대다수 분들이 뮤비의 내용들이 공감이 가실것 같기도해요. 오늘 저또한 뮤비를 간만에 보려고 알아 보게 되게 되었는데 댓글들이 대부분 외국분이더라구요.

아마도 아이돌가수들이 거미씨의 노래를 커버한것들을 보시고 원래노래을 찾아본듯하더군요

좋은 댓글들이 많이 달려있는것 보니 왜 그런지 제가 더 기분이 좋은것같네요. 이번엔 거미 친구라도될걸그랬어 준비해봤는데 상단에 LIVE로도 한번 감상을 하시기 바랍니다. 그러면 오늘 준비해본 포스팅은 저는 이제 그만 물러 가도록 할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