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엔 1세대 아이돌의 노래들을 준비해 보게 되었습니다. 준비해드린 가수는 바로 신화인데요. 한국의 6인조 그룹인데요. 1998년도에 SM엔터테인먼트를 통하여 데뷔를 하셨죠. 이후 2011년도 신화 엔터테인먼트를 기만들고 현재까지도 공식활동을 하고있어요.

신화 노래모음
신화 노래모음

이번엔 대뷰곡부터 하며 명곡들까지 전부 감상 해보실수있는 신화 노래모음을 준비해 보게 되었어요. 오늘 준비해본 노래듣기 방문자분들도 해주시게되면 엄청 좋을듯합니다. 저 역시 감상을 해보고 있는데 당연히 엄청나게 들어 보기가 좋습니다.

신화 노래모음
신화 노래모음

방문 하신 분들도 지금즉시 한번 들어보시기를 해보면 상당히 좋으실것 같습니다. 히트한 노래들만 각각 모아져있기에 한꺼번에 들어보시기를 하기에 상당히 좋았어요 다시 신화 얘기를 하자면, 단한번의 멤버 교체나 탈퇴, 해제 없이 지금까지도 공식 활동을 하고있는 아이돌 그룹입니다

신화 노래모음

대한민국 최장수 아이돌그룹이라 할수 있어요. 2017년 기준으로 총 13장의 정규 앨범을 발표를 하였고 7장의 비정규앨범을 발표했었습니다. 그리고 한국 댄스그룹 최다 앨범 발매 기록을 갖고 있기도하겠습니다.

저도 이번엔 간만에 이 그룹의 명곡들일 생각나서 듣게 되었습니다.오늘 찾아주신 방문 하신 분들도 지금 즉시 소개해드린 신화 노래모음을 지금 즉시 들으며 엄청좋을것 같습니다. 특히 저는 이제는 여름이니까 <의쌰의쌰>가 너무너무 좋네요

간만에 들어보시는 곡들인데 참 반갑네요. 신화 노래모음들이 그리우신 분들 이라고 한다면 이번 설명해 보는 모음을 통해서 전부 또다시 들어보기바랍니다 저는 그럼이만 마치겠습니다 이번에 찾아주신 분드롣 안내에 따라 신나게 들어 보기를 하시기바랍니다 그럼 이제 저는 그만 물러가도록 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