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바다가 육지라면 - 조미미 노래듣기

바다가 육지라면 - 조미미

알찬정보 블로그에서 이번엔 그시절의 옛음악감상을 준비했습니다. 현재는 고인이 되신 조미미 선생님의 노래를 준비해보았네요. 2012년에 고인이 되셨네요. 매우 좋은 노래를 많이 발표를 하였었죠. 그중에서도 이노래가 가장 유명하죠.

아마도 거의 대부분의 분들이 대표곡 노래를 뽑아 보라고 하게 된다면 '육지가 바다라면' 이노래를 꼽으실거에요. 1965년도에 떠나온 목포항을 발표하게 되어지면서 가수로 데뷰를 해보게 되었습니다. 이후 여자의 꿈이라고 하는 노래를 발표 하시며 큰히트를 얻기 시작을 하였었습니다.

바다가 육지라면 - 조미미

이번엔 가장 대적인 노래인 조미미 바다가 육지라면 노래들을 준비해보았습니다.정말 귀한 비디오으로 준비해 보았는데요. 20대 때의 모습인것 같은데요. 1970년대 비디오으로 보여집나더,

바다가 육지라면 - 조미미

조미미님 그리워 하신 분들도 많을겁니다. 아래 영상으로 노래 들어보시기 해보며 참 그리워지시고 아련해지겠죠. 즉시 저도 영상을 통하여 듣고있기도 한데 왜그런지 모르게 슬퍼지기도하군요. 방문해 주신 분들도 지난시절의 노래 영상으로듣기를 해보시면 되요..

- 정말 좋다... 어떻게 이러한 아름답고 애절은 가락이 표현될 수있을까? 노래도 정말 잘하세네요.. 세대를 뛰어넘는 명곡입니다.- 저 그시절 세월은 노래따라서 등 가요영화가 여러편 나온걸로 기억 해요 잠깐 잠깐 추억속으로 인도해 주셔서 감사하네요

- 대한민국여인이 얼마나^^아름다운지 알게 해주시네요!!~~~

- 가슴을 시원하게 하고 있는 아름다운로드 목소리 넘 좋답니다.......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 너무 좋습니다 좋습니다. 님의 그 목소리 영원의 불멸의 목소리여 님이여 평안하소서 !!!!.

이번엔 조미미 바다가 육지라면을 준비해보았네요. 듣다보니 나훈아씨가 부르신 노래도 있더군요. 예전엔 가수들끼리 서로의 노래들을 바꿔 부르시는 형태로 앨범을 발표하신 경우가 있었네요. 나훈아씨의 버전으로도 한번 들어보도록 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