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이 시간에는 추가열님의 나들이같은 인생을 준비를 하게 되었는데요. 이번에 찾아주신 방문자분들도 소개해드리는 음악감상을 해 주시면 참고가 되어질것같습니다. 즉시 저도 다시 감상하게 되는데 당연히 이노래 너무듣기 좋답니다!?

소풍같은 인생 - 추가열
소풍같은 인생 - 추가열

저는예전에 안내해보는 이노래 제목을 나들이가는 인생인줄 아시고 그렇게 검색을 해보았었는데 알아보고 나니 나들이 같은 인생이더라구요. 요즘에는 포크가수들을 보는 게 어렵게 되었어요. 그래서 추가열씨는 정말 흔치 않은 포크가수이시죠

소풍같은 인생 - 추가열
소풍같은 인생 - 추가열

더 놀라운 부분은 바로 추가열씨의 소속사는 국내 최고의 아이돌그룹인 sm엔터테인먼트 소속이라고 하는점이에요. SM 소속 가수중 유일무이한 포크가수라고합니다. 아마도 이수만 대표님의 눈에 띄어서 소속 가수가 되어지신듯한데 알고 계신 분들은 아실테지만 이수만님 물론 포크가수 출신이었네요

소풍같은 인생 - 추가열
소풍같은 인생 - 추가열

요즘에 정말 매우많은 사랑을 받으시고 계신 추가열씨인데요. 이 분은 노래도 참 잘부르긴 하지만, 작곡 능력과 작사능력도 엄청 좋으신데요. 오늘 소개해 드리는 노래도 직접적으로 자기가 작사와 작곡을 하신 노래로 알고계실건데요. 발표하신 곡들 대부분들이 자작곡이네요

뿐아니라 다른 타가수분들에게도 곡을 많이 써주시는데요. 이러한 음악적 재능은 이수만님이 한번에 알아차린것같네요.

암튼 대표곡이 참 많으시지만 이번엔 그것들 중에서도 나들이같은인생을 준비 해보게 되었네요. 오늘 준비해본 내용해 드리는 모음으로 들어 보시면 좋아요

지금 저도 추가열 나들이같은 인생 노래들을 또다시 감상하게 되는데요. 마땅히 너무 너무 들어보시기가 좋습니다.. 오늘 찾아주신 방문해 주신 분들도 올려드린 노래듣기 바로즉시 해보시기 바랍니다. 가사랑같이 나타나고 상단에 노래배우기 비디오으로도 배워보신다면 좋으실것 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