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엔 보신다면 드럼이 배워보시고 싶을만한 동영상 한개를 준비했네요 장인은 도구를 탓하지 않는다는 말이 있어요. 오늘본 영상이 딱 그러한것같네요!! 플라스틱 통 몇개를 갖고 음악을 만들어 내는데요.

드럼연주 동영상

와 정말.... 놀랖네요. 특히나 양손은 스틱을 치시면서 발로는 드럼통을 다소 들었다 놓았다가 하시면서 소리를 달라지게하게 되는데요. 와... 보시면서 정말 연이어 놀랐는데요. 진정한 이분은 장인일거 같은 생각이 드는데요.

드럼연주 동영상

동영상으로 보게되면 아주 젊어보이시는데 이러한분들이 진정 악기를 다루셔야 할거 같다는 생각이 들게 되네요. 연주 동영상을 보니 정말로 드럼으로 연주하시는 동영상을 보시고 싶기도 하겠죠!! 정말 멋진 공연 방문해 주신 분들도 한번 즐겨보기바래요. 제대로된 멋있는데요.

박자감이 엄청 좋은거 같기도합니다. 이러한건 정말 타고 나야한다고 생각해요. 스틱 돌리는것도 정말 잘하시는거 같긴 한데... 제대로된 멋있어요!!+_+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