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가워요. 오늘은 엄청 신나는 트로트곡을 소개를 해보고자 할 겁니다. 트로트계에 있기 때문에 이분은 정말 상당한 업적을 남기신 분이기도 하신데요. 바로장윤정씨입니다. 장윤정씨의 등장으로 인해 트로트계가 많이 바뀌었었죠.

장윤정 어머나 가사
장윤정 어머나 가사

이번엔 장윤정 어머나를 준비해보았는데요. 이노래는 대뷰노래 이기도해요. 사실 장윤정씨 이전에는 젊은 트로트 가수에 관련된 인식이좋지 못하였었죠. 그렇지만 어머나의 성공으로 인해서 인식이 엄청 좋아졌습니다.

장윤정 어머나 가사
장윤정 어머나 가사

그렇기에 어머나의 성공 이후로 데뷰하였던 젊은 트로트 가수분들이 아주 많이 계실거에요. 또한 트로트가 한층 더 젊어지기도 하였어요. 오늘 아낸를 해 드리는 이노래는 2004년도에 발표가 되어진 노래랍니다. 벌써 13년이나 흘러갔습니다.

장윤정 어머나 가사
장윤정 어머나 가사

사실 장윤정씨는 소개해보는 이노래들을 받으시고 마음에 안들어서 울기도 했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예상과는 달리 이노래가 발표되어짐과 동시에 상당한 사랑을 끌게 되어진답니다. 트로트 곡이기는 하지만 10대 20대 사이에서도 큰사랑을 끌게 되었군요.

그렇게 되면서 공중파 음악순위 프로그램에도 출연을 하시면서 인지도를 올리는게 큰 공을 세우게 되죠.

솔직히 말해서 장윤정씨의 신이나는 노래하시면 저는 장윤정 어머나가 생각이 나더군요.

13년전 노래지만 요즘에도 너무나 감상하기 좋은것 같네요. 이번에는 LIVE로 들어 보실 수가 있게 준비해보았어요. 안내 해본 장윤정 어머나 신나게 들어보시기를 해보면 좋겠어요. 그렇다면 이번의 추천곡 포스팅은 이만 줄이도록 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