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하얗게 내리는 눈이 너무 기다려지네요^^; 요즘 그시절의 7080노래를 자주 찾아 감상하고 있죠. 듣다보니 최고로 좋은 모음집을 발견해서 오늘 이러한식으로 같이 공유를 해보네요. 준비해드린 7080그시절의노래를 통해 대표곡들을 전부 들어 볼수가 있으시죠.

7080추억의노래 추천
7080추억의노래 추천

사실 70년대 80년대 곡들이 감상하고 싶을때가 있기도 한데 제목도 잘 기억이 안나고 가수이름도 딱 떠오르지 않아 어떤 노래를 들어봐야할지 검색도 하기 힘들때가 있네요. 그러한 분들에게는 추천 하고 싶으신 베스트 타이틀곡 노래모음을 준비를 했어요.

7080추억의노래 추천
7080추억의노래 추천

저도 정말 좋아하는 몇몇 곡들... 혹은 제목과 가사를 완벽하게 생각하는 곡들만 찾아 들어 보시게 되었었는데 이러한식으로 추천곡 모음집을 들어보니 잊고 지낸 그시절의 노래를 모두 한번 들어 보실 수가 있기때문에 훨씬더 좋았던거 같네요. 2018년도 언제 그랬나 모르게 12월 마지막입니다.

7080추억의노래 추천
7080추억의노래 추천

왜 그런지 12월이라고 한다고 하니 좀더 서글퍼지고 아쉬워지는것같네요. 그로 인해인지 이러한식으로 지나간 옛노래를 찾아 듣게 되었어요. 오늘 제 블로그를 방문해주신 방문자분들도 그시절의 오늘의 7080추억의노래를 전부 들어 보기를 해보시면서 그시절의 당시을 한번씩 떠올려 보시면 좋을듯하네요

제가 가장 좋아했었던 그시절의 노래 곡들이 쭈욱 한번 재생되니 엄청나게 좋습니다.. 방문 하신 분들도 이번에는 7080그리운노래들을 들어보기 해보면서 히트한 대표곡들을 들어 보시게 되면 좋을듯 하네요. 저뿐아니라 거의 대부분의 분들이 좋아했었던 그때쯤 풍미했었던 노래 곡들이에요. 그리운노래 신나게 감상하시기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