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여러분 즐거운 주말 잘보내고 계신 건가요? 오늘은 정말 들어보기 좋으며, 아름다운 음악을 준비했습니다. 간혹은 이러한식으로 자잔한 클래식 음악같은게 듣고 싶어지기도 하게 되는데요. 이번에 소개를 해본 알려진 피아노 연주곡 모음들은 대단히 대표적인 음악들이에요.

피아노 연주곡 모음
피아노 연주곡 모음

대부분 대표적인 피아노 연주곡들인데요. 대표적인 애니메이션이나 영화에 삽입이 되었던 노래 곡들이에요. 저역시 이번에는 잔잔한 음악이 들어 보고 싶어져 찾아보다가 들어보았습니다. 너무 좋았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안내를 하고자 하게 되는데요.

피아노 연주곡 모음
피아노 연주곡 모음

아마도 우리나라에서도 아주 유명하는 분들의 노래들이라서 전부 들어 봣을 텐데요 저는 피아노를 칠줄은 모르지만 감상하는건 정말 좋아하게 되는데요. 집에 사실 있기도 그렇지만 저는 똑바로 칠줄을 모르네요ㅋ

피아노 연주곡 모음
피아노 연주곡 모음

오늘 오신분들도 바로 한번 한번 들어 보기를 해보면 좋을 텐데요. 왜 그런지 감상 하고 있다가 보면 치유이되는듯한 기분이 들어서 상당히좋은데요. 방문자분들도 한번 들어 보기를 하시기 바랍니다. 마음이 편안하게되고 치유이 되어지는 기분이 듭니다.

이번엔 들어만 보아도 치유이 되어지는 잘알려진 피아노 연주곡 모음에 대하여 설명해보고있습니다. 국내에서 명성있고 히트했던 영화들의 OST를 피아노로 연주하고있는 동영상도 준비해보았네요. 들어만 보아도 귀가 호강하고 치유하고있는 기분이 드네요.

간만에 들어보시기를 해 드리는 히트곡들입니다. 언제 들어봐도 참 감동적인듯 합니다. 사적으로 최고의 연주곡은 하울의 움직이는성에 삽입되어있었던 인생의 회전목마가 최고라 생각이 되는군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