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어서오세요 간단한리뷰메모장 입니다. 이번에도감사한 하루 잘보내시고 계십니까!? 이번에는 정말 오랜만에 음악 내용을 설명 해보네요. 우울하거나 스트레스 받았을때에는 스트레스 날려버리는 흥신나는 노래가 좋답니다.

신나는 팝송 모음
신나는 팝송 모음

이번엔 그렇기에 신나는 팝송 추천을 해볼까해요. 방문자분들도 오늘 안내를 해 드리는 노래모음을 전부 들어보아요. 엄청 유명해서 전부 익숙하시게 될건데요 저 또한 사실 그리 팝송을 잘 아시는것은 아니긴 하지만 대부분 한번씩은 전부 들어보았던 노래 곡들이더라구요. 그렇기에 더욱 편하겠죠

신나는 팝송 모음
신나는 팝송 모음

오늘으 모음 2편으로 준비해보았네요. 이 위치에는 정말 들어보시기 좋으며, 기분좋은 노래 곡들이 전부 들어 있던데요. 선곡이 무척이나 잘되어있습니다. 그렇다보니 방문해 주신 분들도 편하게 들어볼수가 있으실거에요. 감상 하고 있으면 본인도모르게 어깨가 들썩이게 될 건데요.

신나는 팝송 모음
신나는 팝송 모음

준비를 해본 음악들은 Youtube에서 찾아 가져왔어요. 저는 온르 Robin Thicke - Blurred Lines ft. T.I., Pharrell 이 음악에 빠졌는데요 현재 매번 해서 이 노래만 감상하고있죠. 다른 곡들도 모두 좋답니다. 그치만 중독성 때문에 매번 듣게 되네요.

아래 모음으로 들어 보시면 좋아요

간만에 들어보시는 곡들도 있기 때문에 엄청 반갑네요. 아래 신나는 팝송 모음도 함께 들으며 굉장히 좋습니다.. 요즘 날씨가 너무나 좋아졌어요.

그러하기 때문에 어디론가 나가고 싶을때가 많더라고요 이번 주말에는 저 역시 봄나들이좀 나가와할것같네요 날씨가 너무 좋기때문에 가만있기 힘들어요.

위에 준비해본 모음도 대단히 좋아요 .특히 업타운펑크는 국내에서도 참 큰 히트를 받았던 노래이죠 소개해보는 이노래 나온지도 제법 되기는 했지만 현재도 굉장히 들어보기 참 좋은 노래들중에 한곡이에요. 편안하게 신나는 팝송 메인곡 연속적으로 들어 보시면 좋아요. 그러면 이만 저는 물러가겠습니다. 이번에도 즐거운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