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언제 들어도 신나는 코요태의 노래들을 이번에 준비를 했어요^^ 저 또한 정말 오랜만에 들어보시는 추어의 노래입니다. 소개해보는 이노래는 2000년도에 발표를 했었던 노래랍니다. 정규 3집 앨범에 담아져있었던 파란을 준비해보았네요.

코요태 - 파란

이때부터 김종민씨가 함께 공식으로활동을 하게 되었습니다. 사실 3집 까지만 해도 객원멤버로 공식으로활동을 하셨었던거고 이후 정규 4집 앨범부터 공식 멤버로 편입되었답니다. 파란은 기존엔부터 메인곡의 후속곡은 아니었어요.

코요태 - 파란

기존에는 후속곡은 변심이었지만 팬들의 요청에 의해 이번 시간에 소개한 파란이 후속곡으로 대체되었네요. 파란은 이후 TV차트방송등에서 1위를 차지 하게 되면서 큰 인기를 받았답니다. 언제 들어보아도 흥겹고 흥이나는 노래입니다.

코요태 - 파란

준비한 코요태 파란 노래듣기는 뮤직영상로 준비해보았어요. 15년전의 모습들입니다. 참 풋풋해보이더라구요^^

계속 들어봐도 질리지 않고 신이나는 곡인거 같습니다 방문 하신 분들도 이번에는 코요태 파란 노래 들어보며 스트레스 단번에 날려버리세요. 그러면 뮤직정보 포스팅은 이만 끝마쳐보도록 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