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케이윌 노래 모음 연속듣기

케이윌 노래 모음

반갑습니다 오늘 이 시간에는 최고의 발라드 가수이죠. K.will씨의노래들을 준비해보았답니다. 솔직히 엄청 좋아하는 가수분인데요. 저는 사실 '눈물이뚝뚝'이라고 하는 노래들을 통해 처음 알게 되었어요.

그때 정말 온종일 '눈물이뚝뚝뚝'을 매일매일 들었던것 같기도해요. 그때쯤에는 약간 슬픈 사연도 있었기에 더욱 자주 들었던듯한데요. 그 이후에 완전 이분의 목소리에 빠져들어서 발표하고있는 노래마다 너무 좋아해서 온종일 한곡만 들어 보기도하였었구요.

케이윌 노래 모음
케이윌 노래 모음

이번엔 케이윌 노래 모음을 준비해 보게 되었어요. 발표한 대표 대표곡들을 전부들어볼 수 있는 모음집 입니다. 방문해 주신 분들도 바로즉시 한번 들어보시기를 해보면 좋을듯하해요. 잠깐 프로필에 대해 얘기를 해보실까요.

케이윌 노래 모음
케이윌 노래 모음

데뷔는 2005년도에 하게 되었습니다. 예전엔 가수들의 노래 가이드를 전문으로 하고 있는 일을 하고있었다고 해요. 그렇게 지내오던 중 2005년 '이 죽일 놈의 사랑' OST인 '꿈'을 부르게 되시면서 데뷰를 하시게 되었습니다. 이후 정규 앨범은 2007년도에 발표해요.

정규 앨범앨 낸것만으로 하게 된다면 이제는 10년차가 되었고, 처음 음반작업을 하신것으로 하시면 데뷰 12년차가 되셨더라구요. 워낙에 노래도 잘하시기도 하고 입담도 좋으시고 하시고 나서 방송에서도 자주 보실수가 있습니다. 이번에는 히트곡들이 전부 모아있는 케이윌 노래 모음을 들어보시죠.

저역시 감상을 해보았는데 물론 정말 좋죠. 방문자분들도 올려드린 노래 바로즉시 감상해보시기바랍니다. 대표곡들이 전부 들어있기 때문에 한번에 전부 히트한 노래들만 골라듣기 좋으실거에요. 케이윌 노래 모음즐갑하시고나서 그럼 저는 준비한 내용은 이만 마치도록 할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