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즐거운 휴무일 보내셨습니까? 휴무일 내내 날씨가 흐리고 비가 내려서 야외활동 못하신 분들도 매우 많을것 같으네요. 이번엔 방문하신 분들에게 정말 즐거운 팝송 신이나는 노래를 들려두도록 해보려 하는데요! 1980년대에는 디스코, 유로댄스음악들이 매우 큰 유행이었죠.

팝송 신나는 노래
팝송 신나는 노래

특히나 그때쯤 학창시절을 보내신 분들 이라고 한다면 귀에 익숙한 음악들일듯 합니다. 롤러장, 고고장등에서 많이 들어 봣을 텐데요. 자그러면 이번엔 지나간시절의 팝송 흥겨운 노래 모음을 한번 들어보기해보도록 하시기로하죠!!

팝송 신나는 노래
팝송 신나는 노래

이시절들이 생각나게 하고 있는 음악들이에요. 아마도 방문 하신 분들도 예전 학창시절 또는 청춘시절에 롤라장등에서 많이 들어 보시게 되었던 흘러간시절의 팝송들이겠죠. 저역시 지나간 옜날 노래를 좋아하게 되는데 팝송도 옛날것들이 좋은것 같습니다.

01. I'm Gonna Give My Heart - London Boys02. You're a Woman - Bad Boys Blue03. You're My Heart, You're My Soul - Modern Talking04. Boys (Summertime Love) - Sabrina05. Nuit De Folie - Debut De Soiree06. Tonight - Ken Laszlo07. L'estate Sta Finendo - Righeira08. Swiss Boy - Lou Sern09. Eat You Up - Angie Gold 10. Yeti - Radiorama11.Call Me - Spagna12. Little Russian - Mr.Zivago13. The Girl of Lucifer - Monte Kristo14. You're My Love, You're My Life - Patty Ryan15. Bambina - David Lyme16. Gringo - Roby Benvenuto17. Fantasy Boy - New Baccara18. I'm Singing Again - Wilson Ferguson

팝송 신나는 노래
팝송 신나는 노래

오늘 준비해본 내용해보았던 추억의 팝송 흥이나는 노래는 상단에 순서대로 곡들이 재생이 되어진답니다. 현재는 추억이 되어버린 곡들이더라구요. 아마도 전주만 들어도 예전 추억이 새록새록 나실분들도 많을거에요. 추억의 당시 추억을 해보며 들어 보기 참 좋은 노래 들어 보기를 해 주시기 바라는바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