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다이나믹듀오 - 죽일놈 뮤비/듣기

노래사랑 블로그에요 이번엔 서정적인 힙합음악을 준비해 보게 되었습니다. 이번에 찾아주신 분들도 안내하는 이노래가 생각이 나설 찾아주셨겠죠?? 오늘 감상 하실 노래는 다듀의곡으로 준비했네요. 이번에 소개해본 노래는 정규 5집 앨범에 담겨진 노래이기도한데요

다이나믹듀오 - 죽일놈
다이나믹듀오 - 죽일놈

저 또한 다이나믹듀오 죽일놈 노래들을 가장 좋아하게되는데요. 오늘 방문해신 분들도 소개한 음악감상을 한번 하시기바랍니다. 오늘으 뮤직영상와 라이브 영상을 준빌를 해봤습니다. 2009년도에 발표가 되게 되어진 노래입니다. 벌써 8년이나 되게 되어진 노래에요.

다이나믹듀오 - 죽일놈
다이나믹듀오 - 죽일놈

솔직히는 정규 5집 앨범을 상당히 좋아해요. 이 곳에 담아있는 노래들은 전부다좋았었습니다. 최근도 좋은 노래들을 많이 발표그렇지만 5집떄까지의 스타일을 더 좋아해요. 다듀는 최자와 개코로 구성이 되어 지게된 힙합그룹인데요. 중학교 시절부터 둘은 절친이었다고해요.

다이나믹듀오 - 죽일놈
다이나믹듀오 - 죽일놈

이후 고등학교 시절에는 KOD라는 그룹으로 언더에서 공식으로활동을 해보게 되셨다고 해요. 그렇게 하고 CB MASS라는 그룹으로 공식으로활동을 하였습니다. 이후 2004년도에 다이나믹듀오를 결성을 하시면서 가수로 데뷰를 해보시게 되어지거든요.

데뷔곡은 나얼씨가 피처링을 해준 링마벨을 발표를 하시면서 본격적으로 다듀를 선보여지게 되어 지는데 이때 이곡이 이곳저기서 울려퍼지게 되어지게 되면서 뜨거운 반응을 모으게 되어 지시는데요.

그렇게 되면서 성공적인 데뷰를 해지고 이후 발표하고 있는 곡들마다 대관심을 해보시게 되어지죠.

이번엔 그것들 중에서도 다이나믹듀오 죽일놈이라느 노래들을 준비해보았네요. 상단에 뮤직영상와 LIVE로도 한번 들어보시면 좋아요. 대한민국힙합의 레전드인데 라이브도 너무나도 들어 보기 좋아요. 정말이런 영상 볼때마다 공연장 한번 가보시고 싶다라고 하는 생각이 들게 되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