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요번에는 제가 좋아하는 팝송을 한곡 준비를 해보았어요. 저또한 참 간만에 들어보시는 팝송이에요. 바로 샘 스미스 im not the only one 이라고 하는 노래랍니다 국내에서도 참 히트하였던 알려진 팝송중에 한노래 이기도하지요. 이번엔 뮤비로 준비를 해봤는데 뮤직동영상가 정말 정말 슬프죠.

샘스미스 im not the only one
샘스미스 im not the only one

가정을 지키기 위해 알면서도 모른척하고 혼자 슬퍼하고 괴로워하고 있는 한 여인이 등장을 하게되는데요. 정말 그러한 마음이 헤아려져서 더더욱 슬프게 느껴지더라구요. 아마도 이곡으로 샘 스미스가 국내에서도 많이 잘알려진 계기가 되어졌던 노래에요. 또한 샘의 노래, 목소리가 더더욱 애절하게 가슴이 먹먹하게 만들어주게 되는듯해요.

샘스미스 im not the only one
샘스미스 im not the only one

이번에 방문해 주신 분들도 뮤직영상로 샘 스미스 im not the only one를 들어 보기를 해보면 좋을듯 하네요. 또한 아래에는 가사와 해석되어진것도 같이서 준비해봤는데 그냥 서정적인 발라드노래인줄 알았는데 굉장히 가슴저리게 만드는 슬픈 노래였네요. 언제들어봐도 참좋은 명곡이라 생각되요. 바로 감사와 같이서 들어보시죠

샘스미스 im not the only one
샘스미스 im not the only one

오늘의 추천곡 라이브 동영상도 같이서 준비해 보게 되었습니다 뮤비보시고나미 너무 슬프고 먹먹해지네요. 보시는 사람도 상당히 몰입해서 보게 만드는 슬픈 뮤비였던것같습니다ㅜ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