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갑습니다. 오늘하루도 잘 보내고 계시나요? 날씨가 많이 풀려서 많이 따듯해 졌어요. 그렇지만 미세먼지가 대단히 많은듯하더군요.

강진 연하의남자
강진 연하의남자

이럴때에는 집에서 노래감상하시면서 쉬는것도 참 좋으실것 같기도하네요. 이번 시간에 준비한 노래는 강진 연하의남자를 하시게 되었습니다. 강진씨 하게 된다면 삼각관계, 연하의 남자, 땡벌등이 떠오르죠.

강진 연하의남자
강진 연하의남자

이번엔 9집 연하의 남자에 소룩되어져 있는 연하의 남자를 준비하게 되어 졌는데 이노래 요즘에도 좋아하시던 분들 아주 많기도 합니다.특히 노래방에서 인기가 좋았어요. 가사도 참 사랑스럽고 노래도 정말 감상하기 좋은데요.

강진 연하의남자
강진 연하의남자

준비해본 강진 연하의남자는 전국Top10 가요쇼에 출연하시고나서 LIVE로 부른 비디오을 찾아서 가져왔습니다. 라이브라 감동이 두배인데요. 오늘의 추천곡 들어보시면 좋아요.

잘생기고 노래까지 잘하고 있는 강진씨! 근래에 인기가 참 좋네요 저는 잘 모르고 있었는 알아보고 나니까!! 강진 연하의남자는 작사자가 강진씨더군요 가사도 잘쓰시죠!? 가사도 정말 좋다고 생각하고 있었는데 직접적으로 작사를 하시고 나서 한번더 놀랐네요. 이번엔 강진 연하의 남자 들으시며 좋은 시간 보내보시기 바라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