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원탑블로그를 찾아우셔서 감사하네요. 오늘은 추억의 발라드 모음을 이번에 준비를  해보았네요. 현재 저는 발라드에 푹 빠진것같네요. 그것도 살짝 흘러간 노래들이 그렇게 좋네요. 그래서 추억의 발라드 모음으로 안내를 해드릴까 하도록 할건데요.

추억의 발라드 모음

지금 나오게 되는 노래들은 이상하게 별로 정이 안가는것같습니다. 점점 늙어간다는 느낌이 이런건가요?ㅋ  지금 노래보다는 매일매일 옛것을 찾아보게 되는것  같다는생각이 드네요.  오늘은 감미로운 노래들이 생각이 나더라고요. 발라드 장르는 1990년대 가장 흥했던것같습니다. 그렇기에 그런지 정말 명곡들도 참 많았습니다. 오늘은 방문하신 분들과 함꼐 준비한  노래모음을 함께서 들어볼까 하죠.

추억의 발라드 모음

약 1시간 가량 쭈욱 한번 재생이 되어진느데요. 그리운 추억의 곡들이 모두 포함되어 있네요. 잊고지내던 옛날에 좋아하던 노래를 들어보니 웬지 모르게 뭉클한 느낌도 드는듯 하죠.

오늘 방문해주신 방문해 주신 분들도 지금바로 준비한 추억의발라드들을 모두 한번 들어보시기를 해보세요. 1시간 정도 재생이 되니 부담스럽지 않게 감상 해볼 수 있을것 같아요. 그럼 이만 준비한 내용은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