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조장혁 제발 가사/노래듣기 (복면가왕)

어서오세요. 최근에 복면가왕에 조장혁 씨가 출연하시고나서 들국화의 곡인 제발을 노래했었어요. 이때 조장혁 씨가 클레오파트라에게 패배를 하시면서 정말 의미심장한 말을 하였습니다. '저 꼬마에게 졌네'라고 하는 말을 했었는데요. 자신보다 더 3살 어렸던 김연우 씨를 아시고 말했다는 네티즌들의 예리한 추리가 있었는데 결국 김연우 씨가 맞았었습니다^^

조장혁 제발

근래 많은 분들이 복면가왕 프로그램 재미있도록 보는 거 같은생각이 들게 되네요. 저는 매회 본방으로는 보진 못하고 하이라이트 비디오 위대부분 보게 되었는데요.

조장혁 제발

들국화 원곡도 정말 정말 좋고 거의 대부분의 분들이 사랑해 주시고 있습니다. 다만 이번 버전도 정말 소름 돋도록 멋있고 잘 부르시더군요.

조장혁 제발

안타깝게도 클레오파트라에게 패배를 하였지만 부르신 이번 노래는 정말 강력한 창법과 상당한 가창력을 자랑했었는데요. 그로 인해 오늘 우연하게 복면가왕에서 부르셨던 제발이 또 한번 생각이나서 생각난 김에 내용을 안내 해드리고 있습니다.

조장혁 제발

아마 안 들어보신 분도 있을 거 같긴 한데 복면가왕에서 부르신 조장혁 제발 한번 다시 가사와 함께 감상해보도록 할까요?

가사

제발 목말라 마음 열어 사랑을 해줘 다시 생각해봐 눈을 들어 내 얼굴을 다시 봐 나는 외로워 난 네가 바라듯 완전하지 못해 한낱 외로운 사람일 뿐이야 제발 숨 막혀 인형이 되긴 제발 목말라 마음 열어 사랑을 해줘 제발 그만해둬 새장 속의 새는 너무 지쳤어 너도 알잖니 다시 생각해봐 처음 만난 그 거리를 걸어봐 나는 외로워

조장혁 제발

난 네가 바라듯 완전하지 못해 한낱 외로운 사람일 뿐이야 제발 숨 막혀 인형이 되긴 제발 목말라 마음 열어 관심을 해줘 제발 숨 막혀 인형이 되긴 제발 목말라 마음 열어 관심을 해줘 제발 숨 막혀 인형이 되긴 제발 목말라 마음 열어 관심을 해줘

다시 듣기

간만에 또 들어보시는 조장혁 제발입니다.

조장혁 제발

이때 정말 노래 잘했었는데 말이기도한데요. 아마 젊은 층들에게는 안내해보는 이노래가 어떤 가수의 곡인지 잘 모르실 수도 있네요. 바로 들국화의 노래가 오리지널 원곡이기도한데요^^ 그러면 이번엔 조장혁 씨 버전의 제발 감상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