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가워요. 근래에도 미세먼지가 참 심각한것같네요. 날씨는 선선해서 외출하기 좋은듯 한데 미세먼지가 심각하기도 합니다. 이번에도 그리운 노래를 들어 보기를 해볼수있는 시간을 가져보시면 좋을겁니다. 오늘은 윤시내 DJ에게 라는 노래를 준비를 해주게 되었어요. 방문자분들도 오늘의 추천곡 즐겁게 들어 보기를 하시기바랍니다.

윤시내 dj에게
윤시내 dj에게

오늘 안내해보는 가수분이신 윤시내씨는 1970년대와 1980년대를 대표하시는 여성 디바이시네요. 이번에 정말 오랜만에 안내해보는 이노래를 들어보네요. 특히나 1980년대 하면 이노래가 떠오르시는 분들도 많으실거에요.

윤시내 dj에게
윤시내 dj에게

이번에 들어보실 노래는 윤시내 dj에게인데 정말 명곡중에 명곡이죠!! 참 히트곡이 많을 거에요. 그런것들 사이에서 오늘은 안내해보는 이노래를 골라보게 되었는데요. 최근들어보아도 너무 좋은듯 합니다.

윤시내 dj에게는 시대를 앞서나간 노래가 아니 실까 싶어요!! 요즘 들어도 정말 멋있는 흘러간시절의 명노래랍니다. 80년대 이런 노래가 나왔었다니 요즘 2018년에 다시 한번 감상을 하시며 큰 감동을 받고 있네요

윤시내 dj에게
윤시내 dj에게

정말 멋있는 노래같아요!! 매번 들어도 정말 감상하기 좋습니다! 그리고 약 30년 전의 윤시내씨 모습도 동영상을 통할 수가 있습니다^^ 옛 지난시절의 1980년대 대표 명곡!! 동영상으로 감상해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