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소향 home 들어 보기/해외 리액션이시간에는 한국의 자랑스러운 디바이신데요. 바로 소향 씨입니다. 얼마 전에 '복면가왕'에 출연을 해주시게되어지게 되면서 상당한 화제를 모았던 가수분이죠. 그중 한 곡을 준비해 보았는데요.

소향 home
소향 home

준비한 노래는 바로 소향 home이라는 노래 입니다. 안내해보는 이노래는 사적으로 가장 멋있고 소향 씨와 가장 잘 어울렸던 노래가 아니실까 싶어요. 특히 안내해보는 이노래는 해외에서도 큰 화제를 모았던 곡이기도 하답니다.a

소향 home
소향 home

그렇다보니 오늘 포스팅할 주제는 해외 리액션 비디오도 함께 준비해 보았어요. 외국인들이 놀라워하고 있는 모습을 보니 왠지 제가 다 자랑스럽게 느껴지기도 하게되는데요. 정말 해외에서 훨씬더 화제가 되어 지고 관심을 비교적 크게 얻었죠.

소향 home
소향 home

소향 씨가 사실 해외에서 본격적으로 대뷰를 하거나 공식활동을 했더라면 아마도 세계 3대 디바 중 한 분은 소향 씨가 되지 않았을까 싶기도 한데요. 미국의 벽을 넘을 수 있는 유일무이한 가수라고 하는 평가를 받게 되어지기도 했었습니다.

사실 초반에는 소향 씨는 CCM 가수로 만 공식으로활동을 했었죠. 이후 여러가지 장르에도 도전을 하게되게 되면서 영역을 넓혀 나가고 있으시죠.소향 씨는 정말 강제로 해외 진출을 하여야 할 것같네요. 간만에 또다시 들어보셔도 감동적이더라고요.

이번엔 복면가왕에 출연하시고나서 화제를 모았던 소향 home이라고 하는 노래들을 준비해 보았어요. 이번 안내해드린 노래 방문해 주신 분들도 즐감하세요. 이만 그럼 물러가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