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엔 힐링클럽에서 상당히 들어보시기에 좋은 7080 신나는 댄스곡 모음을 준비했습니다. 이때에는 포크송과 발라드곡이 주로 인기를 얻었던 시기였었지만 들어보시기에 좋은 7080 신나는 댄스곡들도 많이있었네요. 이번엔 듣고만 있어도 기분이좋게 되고 설레이는 노래들을 준비를 해 보았어요. 오늘 오신분들도 정말 즐겁게 감상을 하실수있을거에요.

7080 신나는 댄스곡
7080 신나는 댄스곡
7080 신나는 댄스곡

벌써 30년 40년이 흘러간 옛 노래가 되기는 했지만 지금 듣기에도 아주 좋은 그리운 명곡 노래들인데요. 옛날 젊은시절 친구들과 놀면서 듣던 그 추억들이 마구 생각이 나실건데요. 듣다보면 옛추억들들이 마구 마구 떠오르실건데요. 오늘의 추천곡 지금 바로 한번 감상을 해보면 아주 아주 좋으실것같네요

7080 신나는 댄스곡
7080 신나는 댄스곡

저도 간혹은 이렇게 조금씩은 흘러간 곡들이 듣고 싶어서 찾아서 들어보기도 하는데요. 제가 들어 보게 되어진 모음 두개가 너무좋기때문에 가지고와보았답니다. 재생목록이 따로 있는것은 아니 지만 선곡이 너무 좋네요. 그로 인해 그냥 재생해주시고 나서 쭈욱 한번 들어보셔도 매우 매우 좋았었습니다. 안좋은 노래가 한곡도 없겠죠.

이번 안내해드리는 7080 신나는 댄스곡 모음은 모듀 youtube에서 찾아왔습니다. 옛 지나간시절의 곡들일 가득하니 듣게 되시면 정말 후회하지 않을건데요. 들어봅시면서 그리운 추억들을 떠올려 보시면서 들어보기를 해보시면 훨씬더 좋을것 같습니다. 오늘의 추천곡 방문해 주신 분들도 신나게 들어보기를 해보시기바랍니다.

그렇다면 이번의 추천곡 즐겁게 들어보기를 해주시고 그럼 준비한 내용은 이만 마치도록 할게요. 즐거운 시간 되시고 다음에도 좋은 내용으로 다시 찾아오겠습니다. 요즘 날씨가 근래에도 무더운데 더위 조심해 주시기 바라겠습니다. 이제 살짝만 있으 면 추석이고, 가을이네요^^ 그럼 오늘도 즐거운 일이 가득한 하루 되시고 행복해보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