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즐거운 일이 가득한 하루 보내고 계신 건가요?? 근래 날씨가 많이 쌀쌀해졌는데요. 이럴때일수록 감기 조심해야 합니다^^ 이번엔 잔잔한클래식모음을 이번에 준비를 해 보았어요. 대단히 대표적으로 잘알려진 음악들이기도 해서 전부 들어 봣을 겁니다.

잔잔한클래식모음
잔잔한클래식모음

저는 평소에 클래식을 빈번히 접하시거나 하진 않네요. 이번에 소개해본 잔잔한클래식모음을 들어보았더니 한곡도 빠짐없이 모두 듣는 음악들이더라고요. 아무래도 워낙에 대표적인 음악들이라 CF나 드라마, 영화등에서 많이 삽입되어지게 되어 나오게되는것 같기도합니다.

잔잔한클래식모음
잔잔한클래식모음

책을 읽거나, 공부를 할떄에도 들어주시게되면 대단히 좋았어요. 클래식 음악이 집중력을 향상시켜주게되는 효과가 있다고 하더라고요. 모두다 좋은건 아니겠고, 무조건 조용해야지 잘되시는분들도 있겠죠?ㅋ

잔잔한클래식모음
잔잔한클래식모음

간만에 들어보고 있습니다. 준비를 해본 곡들은 전부 13곡이 수록이 되어있습니다. 오늘의 추천곡 방문 하신 분들도 현재 한번 바로 들어보기를 해보면 매우 좋으실것같아요. 한곡 한곡 귀에 익숙해서 들어보기에도 좋습니다.

준비한 잔잔한클래식모음 대표곡모음의 제목은 '한국인이 좋아하는 클래식 베스트'라고 소개가 되어져있네요^^ 오늘의 추천곡 방문자분들도 즐겁게 감상해보기를 바래 보면서 저는 준비한 내용 이만 마치도록 할게요.

댓글